뉴스
레드벨벳 조이, 볼륨감 이 정도였어? 의상을 아찔하게 만드는 글래머
레드벨벳 조이가 글래머러스한 자태를 뽐냈다.
4일 조이는 레드벨벳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하며 "매년 저의 생일이 다가올 때면 항상 온 마음을 담아 따뜻하게 축하해 주시는 우리 러비들에게 저도 평생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선물 같은 하루를 드리고 싶었어요"라는 글을 적었다.
9월 3일 생일을 맞은 조이는 지난 3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생일 기념 행사 '2024 Happy JOY Day [The Reason for Existence.]'를 개최해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 속 조이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웨이브 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고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오프숄더 드레스에 꽉 찬 볼륨감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조이는 이어 "저라는 사람을 이토록 밝게 비춰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라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조이가 속한 레드벨벳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새 앨범 'Cosmic'(코스믹)을 발매하고, 팬콘으로 아시아 투어에 나서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 한그루, 넘치는 볼륨감에 아슬아슬한 오프숄더 수영복 "이제 수영장도 끝"
▶ 강소연, 앞으로 숙이면 너무 아찔해…묵직 볼륨감으로 소화한 노출 드레스
▶ '미녀골퍼' 유현주, 언뜻 봐도 꿀벅지…레깅스에 과잠 입은 캠퍼스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