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티위시 쇼케이스 / 사진: 픽콘DB


NCT WISH 새 앨범 선주문량이 80만장을 돌파했다.

24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는 첫 번째 미니앨범 'Steady'(스테디)로 컴백하는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시온은 "첫 미니앨범인 만큼, 저희도 기대가 크고 설렌다"라며 "떨리기도 하지만 앨범 소개를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기적 같은 모든 순간을 영원히 이어가겠다는 소중한 진심을 이야기하는 앨범 'Steady'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 총 7개 트랙이 담겨 한층 업그레이드된 청량&네오 색깔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발매 전날 기준 선주문량 80만장을 돌파했다. 이에 대해서 시온은 "저희도 아침에 기사를 통해 접해서 기분이 얼떨떨한데, 팬들께서 저희에게 이만큼 기대를 해주시는 것인 만큼, 더 열심히 해서 예쁘고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는 각오를 다졌다.

재희는 이러한 계단식 성장의 원동력으로 "저희 옆에서 항상 도와주는 스태프 형, 누나들, 그리고 가장 큰 원동력이 되는 분들은 팬들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다음에는 더 성장한 모습과 함께 100만장을 목표로 하겠다"라고 목표를 밝혔다.

한편 NCT WISH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Steady'를 발매하고 활동을 펼친다. 


▶ (여자)아이들 슈화, 갈수록 과감해져…엎드린 자세로 뽐낸 꽉 찬 볼륨감
▶ 나나, 옷이 어디까지 파인 거예요…깊은 가슴골 위 아찔한 타투
▶ 키오프 나띠, 몸매가 왜 이래요…묵직 볼륨감+탄탄 꿀벅지 자랑하는 옆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