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INB100 제공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이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지난 6일 발표한 백현의 미니 4집 'Hello, World(헬로, 월드)'의 판매량이 발매 첫날 한터차트 실시간 음반 판매량 기준 89만 3,214장을 기록하며, 하루도 채 안 되어 전작의 초동(발매 첫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기록인 86만 8,000장을 돌파했다.

이는 백현의 솔로 앨범 자체 최다 판매 기록이며, 음반 발매 첫 날임을 감안하면 앞으로 기록이 계속 경신될 것으로 예상된다.

3년 6개월 만에 컴백한 백현은 팬들과 새 앨범을 함께 즐기기 위해 오늘(7일)부터 13일까지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팝업을 오픈한다. 3층 건물 전체를 활용한 백현의 팝업은 미니 4집을 감상할 수 있는 음악 체험 룸을 비롯해, 포토부스, MD 전시 및 Lucky Draw 이벤트, 스탬프 미션 등이 마련되어 있다. 현장 안전을 위해 무료 사전 예약을 통한 방문만 가능한 백현의 팝업은 1일 10회차씩 진행할 예정이나 이미 전일 예매가 완료된 상황이다.

한편 백현은 오늘(7일) MBC '쇼! 음악중심'과 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Pineapple Slice' 활동을 이어간다.


▶ 모모랜드 주이, 가린 부분이 너무 적어…꽉 찬 볼륨감 뽐내는 비키니 자태
▶ 에스파 윈터, 끈으로만 가려진 아찔한 옆태-뒤태…이런 분위기도 있었네
▶ 송혜교, 꽉 찬 볼륨감→가녀린 허리…옆에서 보면 더 놀라운 글래머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