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싸이커스(xikers)가 약 6개월간의 기다림에 응답하며 컴백한다.

6일 싸이커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워치 아웃(HOUSE OF TRICKY : WATCH OUT)'의 'D-DAY'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싸이커스는 독보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체크무늬와 강렬한 레드톤으로 포인트를 준 수트를 입음으로써 틀에 갇히지 않은 자유로운 느낌을 풍기고 있는가 하면, 카메라를 응시하는 멤버들의 눈빛에서는 카리스마가 넘쳐흐른다.

이번 신보는 전작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무모할지라도 그저 앞으로만 나아갔던 첫 여정을 지나 이제는 나를 믿고 내가 택한 방향으로 돌파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냈다.

특히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부터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까지 데뷔 1년 만에 두 개의 앨범을 '빌보드 200' 차트 100위권 안에 올리는 기록을 세운 싸이커스가 미니 4집을 통해 선보일 활약에 기대가 모아졌던 상황이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위치(WITCH)'를 비롯해 '워치 아웃(WATCH OUT)', '백 오프(BACK OFF)', '비터스위트(Bittersweet)', '샌드캐슬(Sandcastle)', '행 어라운드(Hang Around)'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멤버 민재, 수민, 예찬이 모든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한층 더 짙어진 이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싸이커스 미니 4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워치 아웃'은 오늘 오후 1시에 발매되며, 싸이커스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방송에 출연할 계획이다. 데뷔 이후 꾸준히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며 전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싸이커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강소연, 머플러로 가려도 새어 나오는 섹시미…풍경보다 더 아찔해
▶로제, 밝은 데서 보니 심하게 섹시했네…시스루 초미니에 다 비쳐
▶김희정, 노브라 인증 뒤태…김가영 "언니만 소화가능한 핫함" 감탄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