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JYP 제공


JUN. K(준케이)가 로맨틱 감성을 담고 돌아온다.

JUN. K는 오늘(26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Paint this love' 및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한다. 지난 4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Command C+Me (Korean Ver.)'(커맨드 씨 미 한국어 버전)에 이어 약 4개월 만에 신곡 'Paint this love'를 선보이게 된 것.

R&B 장르의 타이틀곡 'Paint this love'는 지나간 아픔과 상처를 사랑으로 그려 덮어주겠다는 메시지를 로맨틱한 가사로 풀어냈다. 일렉 기타 사운드 중심의 악기 구성과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감정선, JUN. K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감상 포인트로 자리한다.

2PM '미친거 아니야?', '우리집'를 비롯해 솔로곡 '이사하는 날', '30분은 거절할까 봐' 등 다양한 감성의 곡들을 작업해 온 JUN. K가 이번 신곡도 직접 노랫말을 쓰며 싱어송라이터 역량을 발휘했다.

한편 JUN. K는 오는 9월 7일~8일에는 일본 도쿄에서 닉쿤, 우영과 함께 콘서트 'Premium Live 2024 [ENWJ]'(프리미엄 라이브 2024 [이엔더블유제이])를 열고 11월 16일에는 해당 공연 일환으로 태국 방콕을 찾아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한다.


▶ '돌싱→결별' 황정음, 비키니 입고 복숭아 같은 힙라인 공개 "더 눈부시다"
▶ 제시, 다 비치는 스킨톤에 브라 노출까지…꽉 눌려 더 안 믿겨지는 글래머 자태
▶ 장영란, 과감한 레드 모노키니…"아직도 수줍은 수영복샷"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