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마이걸(OH MY GIRL)이 역대급 콘셉트를 예고하며 컴백을 알렸다. 


12일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마이걸 미니 10집 앨범 [Dreamy Resonanc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오는 8월 26일 발매되는 오마이걸의 이번 미니 10집 앨범 [Dreamy Resonance]는 지난해 7월 발매한 미니 9집 [Golden Hourglass] 발매 이후 약 1년 1개월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특히, 이번 오마이걸의 티저는 이미지가 아닌 애니메이션 티저 영상으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마치 동화 속 인형의 집을 연상케 하는 애니메이션은 계단 옆 파란색 문이 덜컥 열리는 소리와 함께 반짝이는 빛이 안으로 들어오고, 이내 밤하늘을 향해 빛이 날아간 뒤 다시 문이 닫힌다.


애니메이션 영상 속 곰 인형과 오마이걸의 로고 등 여러 오브제들이 눈에 띄는 가운데, 그 중 모레시계와 큰 뿔이 달린 사슴, 새장과 깃털 등은 지난해 7월 발매된 오마이걸의 미니 9집 앨범 [Golden Hourglass]와 유아의 솔로 앨범을 떠오르게 하며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 영상 공개 후 팬들 역시 각각의 오브제를 찾아보며 이번 앨범 콘셉트를 유추해보는 동시에 오마이걸의 컴백에 대한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의 미니 10집 앨범 [Dreamy Resonance]는 오는 8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 한일혼혈 모델 토요다 하루카, 요염 비키니 뒤태 속 엉덩이 위 타투 빼꼼
▶ '이용규♥' 유하나, 누가 애둘맘으로 보겠어…제대로 노출한 흠뻑쇼룩
▶ "스윗한 의장님"…과즙세연, 방시혁과 美 만남 직접 해명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