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케플러 마시로·예서→라임라잇 3인까지 합류…메이딘, 7色 프로필 공개
메이딘(MADEIN)이 베일을 벗었다.
29일 메이딘은 143엔터테인먼트와 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에 따르면 메이딘은 마시로(1999년생)부터, 예서(2005년생), 미유(2003년생), 수혜(2004년생), 가은(2005년생), 세리나(2006년생), 나고미(2007년생)까지 총 일곱 명의 멤버로 구성된다.
케플러(Kep1er) 활동을 통해 실력을 검증받은 마시로는 JYP 공채 오디션 출신으로, 비주얼은 물론 탁월한 리더십까지 갖춘 멤버다. 예서 역시 케플러 출신으로, 남다른 보컬 실력을 입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만큼, 메이딘으로 펼칠 활약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또한 라임라잇(LIMELIGHT)으로 활동했던 미유와 수혜, 가은은 비주얼부터 보컬, 퍼포먼스 역량을 두루 갖춰 안정적인 팀 케미스트리를 완성시키는 것은 물론, 'PRODUCE 101 JAPAN THE GIRLS(프로듀스 101 재팬 더 걸스)'에 참가했던 세리나와 나고미의 신선한 매력 역시 색다른 팀 컬러를 구축할 예정이다.
메이딘은 대부분의 멤버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까지 이뤄낸 것을 계기로, 팬들의 사랑으로 만들어진 팀(WE MADEIN U)이라는 의미를 가진다. 특히 케플러로 활동한 마시로와 예서에 이어 라임라잇의 합류 소식을 전하며 K팝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본격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린 메이딘은 오는 9월 데뷔 예정이다.
▶ 강소연, 감출 수 없는 볼륨감→탄탄한 꿀벅지 자랑…고자극 파티룩 공개
▶ 서동주, 노출 제로 청순 원피스인데 섹시하네…숨길 수 없는 볼륨감
▶클라라, 덤벨 보다 묵직해 보이는 볼륨감…애플힙 S라인까지 감탄 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