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127(엔시티 127이 압도적 분위기를 연출했다. 


8일 NCT 127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6집 수록곡 'Intro: Wall to Wall'(인트로: 월 투 월) 트랙 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은 몽환적이고 강렬한 신곡과 NCT 127의 압도적인 분위기, 시네마틱한 연출이 어우러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트랙 비디오는 점, 선, 면의 요소를 감각적으로 활용해 NCT 127의 과거, 현재, 미래를 표현했으며, 영상 말미 같은 길로 나아가는 모습을 통해 하나가 되어 새롭게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그려 정규 6집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인트로 곡 'Intro: Wall to Wall'은 NCT 127이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걸어갈 길 역시 NCT 127답게 두려움 없이 마주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힙합 장르의 곡으로, 가스펠 스타일의 코드와 소울풀한 가창, 강렬한 래핑이 더해져 강한 인상을 남긴다.


NCT 127 정규 6집 'WALK'(워크)는 타이틀 곡 '삐그덕 (Walk)'을 비롯한 총 11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NCT 127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가득 채워져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NCT 127 정규 6집 'WALK'는 7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 강소연, 탱크톱에 담은 묵직 볼륨감에 레깅스핏…공항에 뜬 건강美 글래머
▶ 권은비, 불륨감 탓 벌어진 블루 비키니…상상력 자극하는 의상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35세 연상 장우혁과 투샷…팔뚝만 한 극세사 다리 눈길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