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143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iKON) 구준회가 솔로 아티스트로 첫발을 뗀다.


구준회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멍'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번 앨범에는 '나 홀로'와 '빌어' 더블 타이틀곡이 수록된다. 그중 '나 홀로'는 쉼 없이 달려오며 다졌던 마음가짐과 아직도 익숙해지지 않은 홀로 있을 때의 고독한 감정을 녹여낸 넘버로, 구준회표 솔직 담백한 가삿말이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계획이다.


이뿐만 아니라 'So cold(소 콜드)'와 '한강이야', '슬프다 (Feat. BOBBY)'까지 구준회 특유의 보컬과 작사, 작곡으로 특별함을 더한 수록곡까지 만나볼 수 있다. 상처에 남은 흔적과 멍하니 바라본다는 중의적 의미의 '멍'을 다채로운 장르의 곡으로 풀어낸 만큼, 그만의 짙은 감성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각기 다른 무드를 선사하는 다섯 개의 트랙으로 리스너들의 멍든 마음에 위로를 전할 그의 미니 1집에 이목이 집중된다.


솔로 아티스트 구준회의 첫 페이지를 여는 '멍'은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견미리 딸' 이유비, 깊은 쇄골에 초극세사 허벅지…슬림핏 몸매 자랑할 만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23kg 감량 전후 모습 공개 "인생=자기관리의 싸움"
▶ 현아, 너무 짧은 바지에 다 드러난 꿀벅지…망사 스타킹으로 아찔함 UP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