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어트랙트 제공


피프티 피프티가 9월 컴백한다. 


14일 어트랙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피프티 피프티를 아끼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피프티 피프티가 당초 예정했던 6월이 아닌, 오는 9월 컴백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피프티 피프티는 '큐피드'(Cupid)를 통해 각종 글로벌 성과를 이뤘으나, 멤버들이 갑작스럽게 소속사를 향해 전속계약 해지를 요구하는 소송을 제기하며 활동이 멈추었다. 이후 멤버 키나는 원 소속사로 복귀했고, 어트랙트 측은 새로운 도약을 위해 뉴 멤버를 찾는 비공개 오디션을 진행해 왔다. 


소속사는 "지난 4월에 최종적으로 뉴 멤버 4인을 확정할 수 있었고, 피프티 피프티는 기존 멤버 키나를 포함한 5인조로 새롭게 출발할 예정"이라며 "보다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약속드린 6월이 아닌 9월 컴백으로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소중한 팬분들이 계셨기에 오늘날 기적처럼 얻어진 시간과 기회라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다"라며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정식 앨범 발매 전에 피프티 피프티만의 색깔을 보여 드릴 선공개 곡도 선보일 예정이고 그 밖의 다양한 사전 프로모션도 준비 중에 있다"라고 상황을 밝혔다. 


끝으로 어트랙트 측은 "임직원들은 피프티 피프티가 컴백하는 그날까지 하루하루 정성과 열정을 쏟아부어 최고의 K-POP 걸그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입장을 마쳤다. 


▶ 신수지, 한 줌 비키니 야해서 가렸나…도드라진 콜라병 몸매
▶ 이소라, 폴 댄스하며 180도 가랑이 찢기도 되네…"우예했지?"
▶ 제니, 몸에 두른 타월 풀릴까 아찔해…손으로 잡고 도도 무드 발산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