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데뷔 19주년' 슈퍼주니어, 유쾌하고 청량한 'Show Time' 시작
슈퍼주니어(SUPER JUNIOR)의 'Show Time'이 시작된다.
슈퍼주니어 싱글 'Show Time'(쇼 타임)은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이,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된다.
신곡 'Show Time'은 임팩트 강한 브라스와 보컬로 시작되는 펑크 팝 장르의 곡으로, 슈퍼주니어의 유쾌한 쇼맨십이 그루브한 리듬과 기타 사운드로 표현되어, 화려한 공연에 초대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가사에는 끝없이 펼쳐질 슈퍼주니어의 'Show Time'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슈퍼주니어는 'Show Time' 발표를 앞두고 “올해가 데뷔 19주년인데, 내년 데뷔 20주년으로 가기 위한 시작을 잘 만들어보자, 우리만의 색깔을 더 진하게 만들어보자고 생각했다. 많은 분들께서 우리의 신나고 청량한 이미지를 기다리셨을 것 같아 열심히 준비한 곡”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Show Time' 감상 추천 타이밍에 대해 “아침에 일어나면 피곤하지만 오늘도 나만의 새로운 'Show Time'이 시작된다는 기분으로 듣는다면 힘이 될 거다. 사실 휴가지로 향하는 드라이브 시간에 들으면 더 신날 것 같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오늘 오후 5시 유튜브·틱톡·위버스 슈퍼주니어 채널을 통해 'SUPER JUNIOR 'Show Time' Countdown Live'(슈퍼주니어 '쇼 타임'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 전 세계 팬들과 신곡 스포일러를 포함한 다채로운 이야기로 소통할 예정이다.
▶ 서동주, 화끈+아찔 튜브톱에 골까지 드러난 극강의 'S라인' 몸매
▶ 다니엘헤니♥루 쿠마가이, 수영복 입고 핫 바디 노출…섹시美 폭발
▶ 한혜슬, 머리카락으로 안 가려지는 글래머러스 몸매…과감해진 새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