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로베이스원, 청춘 3부작 완성할 'You had me at HELLO'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운명 같은 만남과 그 고백을 완성한다.
ZEROBASEONE은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유 해드 미 앳 헬로우)를 발매한다. 전작인 미니 2집 'MELTING POINT'(멜팅 포인트)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 컴백이다.
'You had me at HELLO'에는 사랑이 주는 행복에 가슴 벅찬 청춘의 이야기가 담겼다. 지난 2개 앨범에서 이어온 운명적 만남 후 첫눈에 반한 청춘 3부작을 완성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Feel the POP'(필 더 팝)은 D&B, UK garage, Jersey club 등 다양한 리듬이 섞인 POP 장르로, ZEROBASEONE의 음악적 도전을 보여주는 곡이다. 청춘이라면 누구나 직면하게 되는 망설임, 걱정, 고민 등을 ZEROBASEONE과 함께 하는 순간만큼은 모두 잊고 날려버릴 최고의 시간을 선물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ZEROBASEONE만의 청량감 넘치는 멜로디와 보컬이 특징으로 올여름 무더위를 날릴 '제로팝(ZERO-POP)' 탄생을 기대케 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속 아홉 멤버는 카우보이로 변신, 사막 모래가 깔린 도로 위 말을 탄 채 앞을 향해 나아간다. 영화 같은 영상미 속에 이들은 쉽지 않은 상황도 위트 있게 풀어낸다. 모든 부정적 감정을 '팝팝(POP POP)' 터뜨리며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보에는 운명적인 '너'를 만나 더욱 밝게 빛나는 원팀이 됐다는 의미를 담은 'Solar POWER'(솔라 파워), 낮과 밤의 경계선에서 한층 성숙해진 멤버들의 감성을 그려내 짙은 여운을 주는 'Dear ECLIPSE'(디어 이클립스), '너'와 함께 추는 춤에만 몰두해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는 지금 이 순간을 노래한 'SWEAT'(스웨트), 제로즈와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드라이브송 'Sunday RIDE'(선데이 라이드), 첫 번째 팬송으로 제로즈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HELLO'(헬로우), 'Feel the POP (Sped UP ver.)'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7개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ZEROBASEONE은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 발매,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 안유진, 루즈핏 셔츠로 안 가려지는 청순 글래머 자태…세상 매력 다 삼켰네
▶ 제니, 이렇게 깊이 파인 옷이라니…긱시크한 마무리까지 아찔+큐트
▶ '줄리엔강♥' 제이제이, 결혼식서 몸매 자랑…"이렇게 섹시한 신부는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