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의 'Alcohol-Free'(알콜-프리)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억 뷰를 돌파했다.

2021년 6월 9일 공개된 미니 10집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의 타이틀곡 'Alcohol-Free' 뮤직비디오가 지난 8일 오후 2시경 유튜브 조회 수 3억 회를 넘어섰다. 'Alcohol-Free'는 보사노바에 힙합을 결합한 사운드와 특유의 밝고 통통 튀는 에너지, 사랑에 빠지는 마법 같은 순간을 표현한 가사가 시너지를 이뤄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뮤직비디오는 푸른 바다와 초록빛 야자수를 배경으로 한여름날의 음악 축제 분위기, 아홉 멤버들의 청량한 매력을 담아 높은 인기를 견인했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Heart Shaker'(하트 셰이커), 'FANCY'(팬시), 'Feel Special'(필 스페셜), 'YES or YES'(예스 오어 예스),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 'Dance The Night Away'(댄스 더 나잇 어웨이),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KNOCK KNOCK'(낙낙), 'SIGNAL'(시그널), 'The Feels'(더 필즈)에 이어 'Alcohol-Free'로 총 16편의 3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이 밖에도 최근 미니 12집 'READY TO BE'(레디 투 비) 타이틀곡 'SET ME FREE'(셋 미 프리)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달성하며 그룹 통산 24번째 억대 뷰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 'OOH-AHH하게'부터 'SET ME FREE'까지 18편의 활동곡, 영어 싱글 'The Feels'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 일본 발표곡 'Candy Pop'(캔디 팝), 'Breakthrough'(브레이크스루), 'TT -Japanese ver.-'(TT -일본어 버전-),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까지 총 24편의 뮤직비디오를 억대 조회 수 반열에 올리고 전 세계 여성 그룹 기준 '1억 뷰 이상 뮤직비디오 최다 보유'라는 진기록을 수성하며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2023년 4월 서울을 시작으로 전개 중인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로 전 세계 스타디움 공연장을 누비며 글로벌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오는 7월 13일~14일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20일~21일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월드투어 일환 단콘을 개최하고 열기를 이어간다. 특히 27일~28일에는 해외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에 입성하여 단독 공연을 펼친다.


▶ 제니, 천은 긴데 몸에 감싼 부분이 너무 적네…파격도 완벽 소화
▶ '견미리 딸' 이유비, 파격 드레스에 꿀벅지→글래머 몸매…맨발까지 럭셔리
▶ 강소연, 미니 원피스에 드러난 탄탄 꿀벅지…건강美 뽐내며 "뷰티 촬영"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