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눈부신 성장세를 보이며 팀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22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의 미니 2집 'HOW?'가 지난 15일 발매 후 일주일(집계 기간 4월 15일~21일)동안 총 53만 1,911장 팔렸다. 이는 전작 'WHY..'의 첫 주 판매량인 44만 9,218장 대비 20% 가까이 상승한 수치다. 이로써 이들은 데뷔 후 처음으로 초동(발매 첫 일주일 판매량)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신보 'HOW?'와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로 국내외 주요 차트와 유튜브에서 팀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계단식 성장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4월 15일 자) 정상으로 직행했고, 5개 국개/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5일 만인 20일 오전 4시경 유튜브 조회 수 4천만 회를 돌파했다.

보이넥스트도어의 넘치는 끼와 탄탄한 실력에 대한 관심도 상당하다. 이들은 지난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펼쳤다. 멤버들은 곡의 빠른 리듬에 맞춰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동시에 탄탄한 가창력을 뽐내며 '웰메이드 무대'를 만들었다. 특히, 가사를 속사포처럼 내뱉어 배속 효과를 준 '자체 스페드 업'(Sped-up) 구간까지 라이브로 열창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23일 오후 6시 SBS M, SBS FiL '더 쇼'에 출연해 무대를 펼친다.


▶ 마마무 화사, 가슴 라인 드러낸 아찔한 브라톱…꽉 찬 글래머 자태
▶ ITZY 유나, 파격적인 앞트임 수영복…물 만나니 완벽한 인어공주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공개하며 "나만 살빼서 미안"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