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BC 제공

6월 29일, 30일 양일간 일본 사이타마현 베루나돔에서 개최되는 MBC '쇼! 음악중심 in JAPAN’의 일자별 라인업이 공개됐다.

공연 첫날인 6월 29일 토요일에는 ENHYPEN(엔하이픈), FANTASY BOYS, ILLIT(아일릿), NiziU, NMIXX, P1Harmony, RIIZE, 태민(TAEMIN) 등이 관객들을 만난다. 다음 날인 6월 30일 일요일에는 &TEAM, ATEEZ(에이티즈), (여자)아이들, ILLIT(아일릿), NCT WISH, NMIXX, n.SSign(엔싸인), PLAVE(플레이브), Stray Kids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번 상반기 특집 '쇼! 음악중심 in JAPAN’은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여 '역대급 라인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매우 뜨거우며,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선보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쇼! 음악중심 in JAPAN’은 상반기 특집으로 개최되는 만큼, 올 상반기를 뜨겁게 달군 인기곡으로 이뤄진 스페셜 스테이지를 예고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대세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무대로 큰 화제를 모을 예정이라고.

일자별 라인업을 공개하며 화려한 스페셜 스테이지를 예고한 '쇼! 음악중심 in JAPAN’은 오늘(19일) 오후 7시부터 티켓을 오픈한다.


▶ 서동주, 여름 앞두고 톺아보는 글래머 수영복 자태…원픽 못 골라
▶ 브브걸 민영, 홀터넥 수영복이 상체를 다 못 가려…아찔한 글래머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인간 겹벚꽃이네…팔 뒤에 자리한 나비 타투도 눈길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