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싱글즈 제공

세븐틴 원우가 ‘뷰티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남자 아이돌 스타’ 1위로 선정됐다.

싱글즈는 4월 15일부터 17일까지 싱글즈 공식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스토리, X를 통해 진행된 싱글즈 랭킹 어워즈 4월 3주 차 주제 ‘뷰티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남자아이돌 스타는 누구?’ 투표에서 청량돌 세븐틴 원우가 가장 많은 득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싱글즈는 세븐틴의 원우의 청량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우러져 이와 같은 결과를 얻는 것이라고 분석했다.

투표 초반에는 더보이즈 현재가 싱글즈 공식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스토리 투표에서 많은 득표를 얻었지만 세븐틴 원우가 X에서 약 1만7000표를 얻어 최종 1위의 자리에 올랐다.

4월 3주차 싱글즈 랭킹 어워즈 1위를 차지한 세븐틴 원우 뒤로는 엑소의 디오가 2위에 등극했으며, 뒤이어 더보이즈 현재, 라이즈 순으로 자리했다.

한편, 원우가 속한 세븐틴은 17일 공식 SNS에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 오피셜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오는 29일 베스트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한국과 일본의 초대형 스타디움에서 앙코르 투어 ‘SEVENTEEN TOUR FOLLOW AGAIN’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매주 다양한 소식으로 요즘 가장 핫한 이슈를 알아보자는 ‘싱글즈 랭킹 어워즈’는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 싱글즈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스토리, X를 통해 3일간 새로운 주제로 진행되며, 상위 득표자는 싱글즈 지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견미리 딸' 이유비, 모노키니 수영복에 아찔 자태…방콕의 밤보다 빛나
▶ 카리나, MZ각도에 아찔해져버렸네…볼륨감까지 다가진 압도적 비주얼
▶ 한소희, 지하철 역 바닥에서 무슨 일이야…꿀벅지까지 쏘핫 근황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