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유니코드 : 온앤오프' 티저 캡처

전원 일본인이자 곧 데뷔를 앞둔 신인 걸그룹 유니코드(UNICODE)의 데뷔 과정이 공개된다.

유튜브 채널 ‘ALL THE K-POP’(올 더 케이팝)은 지난 19일과 20일 유니코드의 데뷔 과정을 그린 리얼리티 ‘유니코드 : 온앤오프’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먼저 19일에 공개된 티저에는 데뷔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지금까지 달려온 멤버들의 속마음이 공개됐다. 하나(HANA)는 “내가 한국에 간다고 했을 때 많이 놀라고 반대도 했잖아. 솔직히 지금도 걱정 많을 것 같아”라며 눈물을 흘리는가 하면, 수아(SOO-AH)는 “이번에는 꼭 이룰 수 있을 것 같아. 잘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라며 간절함을 드러냈다.

이어 미오(MIO)는 “너무 외롭고 불안했어”라며 힘들었던 데뷔 과정을 상기했다. 특히 멤버들은 모두 눈물을 보이는 등 이들이 데뷔를 위해 걸어온 길이 얼마나 험난할지, 보는 이의 눈물을 자극했다.

청춘 영화를 연상시키는 두 번째 티저는 유니코드의 청초한 비주얼은 물론, 꿈을 향한 경주를 시작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유니코드 : 온앤오프’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모았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유니코드 : 온앤오프’는 신인 걸그룹 유니코드의 데뷔 과정과 K-POP 도전기를 그린 리얼리티다. 유니코드는 지난 2023년 4월 ABEMA TV에서 방송 된 일본 온라인 오디션 사상 최대 규모인 ‘Project K’(프로젝트 케이)에서 선발된 5인조 걸그룹이다.

한편, 유니코드가 험난한 K-POP 씬에서 자급자족하며 살아남는 리얼한 모습과 전원 일본인 멤버들이 K-POP 시장에 데뷔하기 위해 어떤 길을 걸어왔을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ALL THE K-POP’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줄리엔강♥' 제이제이, 최강 글래머 오피스룩…팬티라인까지 다 보여
▶ '돌싱' 기은세, 男 팬도 "여며요" 할 정도…버클 풀리면 아찔하겠어
▶ 박규영, 가슴까지 단추 풀더니 백리스 슬립까지…고자극 슬렌더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