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타쉽 제공


우주소녀(WJSN) 다영이 '토트넘 홋스퍼' 틱톡 챌린지 이벤트 당첨으로 런던으로 출국한다.

최근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 공식 SNS에 따르면 다영은 당첨자 중 아이디 @dayomi99_으로 2023년 토트넘 홋스퍼와 틱톡이 함께 진행한 '#토트넘틱톡챌린지' 이벤트에 당첨됐다.

다영이 당첨된 '#토트넘틱톡챌린지' 이벤트 상품은 영국행 경기 직관 티켓이다. 특히 해당 상품 당첨자 중 일부는 토트넘 홋스퍼 구단에서 직접 선정한 2023년 #토트넘틱톡챌린지 참여자로 2월 중 영국을 방문해 손흥민 경기를 직관할 예정이다.

평소 넘치는 축구 사랑으로 유명한 다영은 '#토트넘틱톡챌린지' 소식에 틱톡 개인 계정을 통해 직접 이벤트에 참여했다. 영상 속 다영은 토트넘 홋스퍼 경기에 못 간다는 멤버 은서의 만류에도 손흥민 세리머니를 따라 하는 등 꿋꿋하게 가고 싶다는 의지를 영상 내에 피력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영의 축구를 향한 열정에 많은 이들의 응원이 모였고, 해당 영상은 10만 이상의 조회수와 구단 관계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영의 챌린지는 공개 이후 지난해 8월 17일 토트넘 홋스퍼 공식 인스타그램에도 등판하는 등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처럼 재치 넘치는 챌린지 참여로 다영은 마침내 이벤트에 당첨돼 손흥민 경기를 직관할 수 있게 됐다.

팬들 사이에서 '틱톡'의 소통 여왕으로 유명한 다영은 본인의 틱톡 계정을 통해 각종 챌린지, 퍼포먼스, 보컬 등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높은 조회수와 글로벌한 화제성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친근하면서도 러블리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특히 다영의 축구 사랑의 시작점인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탑걸의 멤버로 남다른 운동 센스와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무대 위 다영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주목받고 있다. 다영은 틈틈이 축구 연습에 매진하며 축구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레벨 슬기, 브라톱에 드러낸 꽉찬 볼륨감…복근까지 건강美
▶ 양혜지, 요트 위 쭉 뻗은 각선미…하와이 햇살보다 눈부셔
▶ 18기 광수, 영자 아닌 현숙과 데이트 공개 "진짜 재밌었어 했던"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