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블리처스 고유, 건강상 이유로 활동 중단→결국 탈퇴 "6인 체제로"
블리처스 고유가 팀을 떠난다.
29일 우조엔터테인먼트 측은 "블리처스 멤버 고유 군의 건강 상태 및 향후 활동 관련 안내드린다"라며 "고유 군은 2023년 4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한 치료와 휴식에 집중해 왔다. 휴식 기간 동안 활동에 대한 논의를 진행한 끝에 블리처스 활동을 마무리하고 건강 회복에 더 집중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유 군은 금일부로 블리처스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블리처스는 6인 체제로 그룹 활동을 이어 가게 됨을 안내 드린다"라며 "블리처스를 아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블리처스는 지난 2021년 5월 미니앨범 'CHECK-IN'을 발매하고 데뷔했다.
◆ 고유 활동 관련 안내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우조엔터테인먼트입니다.
블리처스 멤버 고유 군의 건강 상태 및 향후 활동 관련 안내드립니다.
고유 군은 2023년 4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한 치료와 휴식에 집중해 왔습니다.
당사는 휴식 기간 동안 고유 군 본인과 함께 향후 그룹 및 연예계 활동 등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였으며, 신중한 논의 끝에 블리처스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분간 건강 회복에 더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고유 군은 금일부로 블리처스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블리처스는 6인 체제로 그룹 활동을 이어 가게 됨을 안내 드립니다.
항상 블리처스를 아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블리처스 멤버로서의 고유 군의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고유 군이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팬 여러분들께 더욱 멋지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6명의 블리처스 멤버들에게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선미, 짧아도 너무 짧은 팬츠에 아짤한 각선미…안소희 "춥다 마"
▶ 안유진, 어깨 드러내며 단발병 유발…큐트와 섹시가 공존
▶ '워터밤 여신' 권은비, 타고난 몸매 못 숨겨…시선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