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라이즈(RIIZE)가 첫사랑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5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라이즈의 새 싱글 'Love 119'(러브 원원나인)은 2005년 발표된 밴드 izi(이지)의 히트곡 '응급실'을 샘플링했으며, 첫사랑의 감정을 응급 상황에 빗대어 라이즈만의 트렌디한 색깔로 재해석, 새로움과 익숙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만큼, 라이즈 독자적 음악 장르인 '이모셔널 팝'을 더욱 폭넓게 즐길 수 있다.

또한 'Love 119'은 감미로운 피아노 리프와 비트감 있는 드럼 라인이 대비되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팝 댄스 곡으로, 지난 2일 'RIIZE Love 119 Mail Box'(라이즈 러브 원원나인 메일 박스) 프로모션 페이지 속 BGM으로 인스트루멘탈 버전이 일부 공개되어 폭발적인 관심을 얻은 바 있다.

특히 라이즈는 발표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새 싱글에 대해 미리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 오늘(4일) 오후 8시 유튜브, 틱톡, 위버스 라이즈 채널에서 'RIIZE 'Love 119' Preview'(라이즈 '러브 원원나인' 프리뷰) 생방송을 펼치고 전 세계 팬들과 랜선 소통에 나선다.

이번 생방송에서 라이즈는 'Love 119' 하이라이트 음원 및 포인트 안무 맛보기,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등 신곡 관련 토크로 기대감을 높임은 물론, 2024년 활동의 포문을 여는 시점인 만큼, 작년의 주요 뉴스를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활동 스포일러도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라이즈는 오는 5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 7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서정희 딸' 서동주, 시스루 의상 입고 은근한 노출…우아한 미모 자랑
▶ '45세' 이지아, 한 뼘 크기 레이스 브라톱에 재킷만…미모 성수기
▶ 지드래곤, 이정재♥임세령→장동건♥고소영과 신년 파티…초호화 인맥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