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파파존스 제공


그룹 아이브(IVE)가 특유의 싱그러운 매력으로 새해를 활짝 열었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는 지난 1일 전속 모델 아이브와 함께하는 2024년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1월 1일 새해를 맞아 선보인 신규 TV CF는 사랑스러운 스쿨룩 스타일링과 더불어 밝은 목소리로 브랜드 이름을 외치는 아이브의 모습으로 시작돼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멤버들은 ISTP, ISFJ, ENFP 등 각자의 MBTI가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난 아프피"라는 장원영의 말에 멤버들이 고개를 갸우뚱하며 궁금증을 표현하고,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 파파존스(APPP)"라는 설명에 모두 공감하며 "아이브는 아프피(APPP)"라고 입을 모은다.

아이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가득 담아낸 이번 신규 TVC는 지난 1일부터 TV는 물론 전국 파파존스 매장과 공식 SNS, IPTV,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규 TV CF는 '아이브의 MBTI는 아프피(APPP)'라는 간결하면서도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전속 모델 아이브의 기분 좋은 에너지와 함께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브는 특유의 사랑스럽고 당당한 이미지로 MZ세대는 물론 다양한 연령층에 한층 밝은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2024년 아이브와 함께할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브는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 K 글로벌 베스트 음원상을,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월드 베스트 퍼포머와 올해의 아티스트 상을, '2023 멜론뮤직어워드(MMA 2023)'에서 올해의 TOP10, 밀리언스 TOP10, 올해의 앨범(대상)으로 2년 연속 대상을,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에서 AAA 아시아 셀러브리티 상, 베스트 아티스트 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시상식을 석권하며 2023년을 빛냈다.


▶ 파격 전신 누드톤 타이즈 패션…제시 아니면 못 입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노윤서가 보이는 22세 극강 미모
▶ 윤아, 은은한 글래머러스 자태…아찔한 매력의 디즈니 공주님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