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장범준, 암표 문제 탓에 콘서트 티켓 전부 취소 "추후 다시 공지하겠다"
장범준이 오랜만에 활동을 예고했으나, 암표 탓에 티켓이 모두 취소됐다.
최근 장범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오는 3일부터 2월 1일까지 매주 화, 수, 목요일 총 10회차로 'ㅈㅂㅈ 평일 소공연'을 개최할 예정이었다. 이번 공연은 회당 50명 관객이 입장할 수 있는 소규모로 기획됐으나, 2년 여만의 콘서트 개최에 많은 관심이 쏠렸던 상황.
이에 티켓 예매 후 전석 매진이 된 것은 물론, 암표가 기승을 부렸다. 이에 장범준은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작은 규모의 공연인데 암표가 너무 많이 생겼네요. 방법이 없으면 공연 티켓을 다 취소시키겠으니 표를 정상적인 경로 외에는 구매하지 말아주세요"라며 "최대한 방법을 찾아보고 있겠다. 혹시라도 급한 마음에 티켓을 사시는 분이 생길까봐 글을 남긴다"라고 적었다.
그리고 결국 "암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어 일단 공연 티켓 예매를 전부 취소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추후에 좀 더 공평하고 좋은 방법을 찾아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다"라며 죄송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장범준은 Mnet '슈퍼스타K3'에서 그룹 버스커버스커로 우승을 차지한 뒤, 솔로 활동에도 나서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 이강인과 열애? 데이트 사진 포착에도 "지인 사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노윤서가 보이는 22세 극강 미모
▶ 윤아, 은은한 글래머러스 자태…아찔한 매력의 디즈니 공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