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동방신기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역대급 프로모션을 선보여 화제다.

동방신기는 '2023~2024 한국방문의 해'을 맞이하여 한국관광공사와의 협업을 진행,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다운 압도적인 위상을 입증했다.

먼저 어제(27일)부터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외벽의 미디어파사드에는 동방신기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준비한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캠페인 메시지가 송출돼 서울의 밤을 붉게 물들이고 있다.

특히 이번 미디어파사드 메시지는 동방신기의 상징색인 붉은 색과 한국방문의 해의 로고인 갓 문양이 어우러진 영상으로, 내년 1월 29일까지 일몰 이후 매시간 30분에 10분간 송출돼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더불어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하이커그라운드에서는 오는 1월 5일까지 동방신기의 이번 정규 9집 '20&2'와 콘서트에 관련한 다양한 프로모션 영상으로 가득 메워져,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오는 30~31일 양일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23 TVXQ! CONCERT [20&2]'(2023 동방신기 콘서트 [20&2])에서는 공연을 찾아온 해외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국의 매력을 알리는 홍보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동방신기와 한국관광공사의 좋은 시너지가 기대된다.

한편 동방신기는 지난 26일 정규 9집 '20&2'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 문가영, 블랙 탱크톱 입고 은근한 볼륨감…물오른 고혹美
▶ 18기 옥순=배우 진가현? 드디어 밝혀진 정체 "93년생 자영업자"
▶ 故 이선균, 전혜진에 남긴 유서 "이것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