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인코드 제공


김재중이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재중은 2024년 1월 20일, 21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4 KIM JAE JOONG Special J-PARTY Fanconcert "I'M TWENTY" in Seoul'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생일 파티와 콘서트가 결합된 스페셜한 공연으로, 김재중이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는 2024년에 개최 소식을 전해 그 의미를 더한다. 지난 1월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진행됐던 '2023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in Seoul' 콘서트를 통해 감성 가득한 공연을 보였던 만큼 올해는 어떤 모습으로 팬들에게 찾아올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교복 착장을 한 김재중의 모습이 담겨 있어 마치 20년 전 데뷔 시절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반가움을 안긴다. '2024 KIM JAE JOONG Special J-PARTY Fanconcert "I'M TWENTY" in Seoul'이라는 문구와 함께 포스터의 배경으로 사용된 실사들은 이전에 선보인 J-PARTY 공연 사진들로 채워져 있어 다채로운 볼거리로 20주년 팬콘서트를 스페셜하게 채워나갈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김재중은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개최되는 뜻 깊은 공연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별한 의미를 담은 만큼 스페셜한 무대를 비롯해 감성을 자극하는 셋리스트에 다양한 코너 구성 등 컬러풀한 공연으로 데뷔 20주년을 함께하는 팬들에게 여느 때보다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개최되는 김재중의 스페셜 팬콘서트 '2024 KIM JAE JOONG Special J-PARTY Fanconcert "I'M TWENTY" in Seoul'의 티켓 예매는 오는 15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진행된다.


▶ '서정희 딸' 서동주, 끈으로 완성된 뷔스티에 원피스…파격 뒤태
▶ '이상순♥' 이효리, 맨몸에 전신 타투? '아찔함 그 자체' 착시 의상
▶ 17기 현숙 "럽스타 만들자마자 무슨 일인지"…♥상철 논란 언급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