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물고기뮤직 제공


임영웅이 서울에 이어 이번에는 대구를 온통 하늘빛으로 물들인다.

오늘(24일)부터 오는 25일, 26일까지 EXCO 동관에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대구 공연이 열린다.

대구 콘서트에서 임영웅은 최근 발표한 신곡 ‘Do or Die’부터 ‘모래 알갱이’ 등 여전히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곡으로 무대를 꾸미며, 한층 더 훤칠해진 비주얼과 스타일링,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심도 자극할 예정이다.

광활하고 신비한 우주가 콘셉트인 만큼, 엄청난 스케일의 무대를 비롯해 풍성한 사운드와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영상, 눈과 귀를 사로잡는 임영웅의 모습 등이 공연 내내 계속될 예정이다.

특히 고품격 공연은 물론, 팬클럽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에게 엽서 보내기와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등 많은 현장 이벤트도 진행돼 임영웅의 콘서트를 기다리는 설렘까지 가득하다.

팬들과 하늘빛 우주여행을 떠나는 임영웅은 대구 공연을 마친 후 12월 8일, 9일, 10일에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부산 콘서트를 개최하며,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임영웅의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진행되며, 2024년 5월 25일, 26일에는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도 펼쳐진다.


▶ 김혜수, 비단 MC만이 아닌 그가 남긴 '청룡'의 3·3·3기록
▶ 박보영, 브라톱에 멜빵만…아찔 노출에 시선 강탈
▶ 제니, 몸매 드러낸 드레스에 이렇게 아름다울수가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