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애플뮤직 제공


트와이스 정연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애플 뮤직과 협업한 프로젝트 곡을 발표했다.

정연은 지난 1일 오후 1시(한국시간) 프로젝트 곡 'O Christmas Tree'(오 크리스마스 트리)를 애플 뮤직에서 독점 공개했다. 애플 뮤직은 2020년부터 매해 유명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이들이 재해석한 캐럴을 한데 모은 플레이리스트 'Carols Covered'(캐럴스 커버드)를 선보이고 있다. 지

'Carols Covered 2023'를 위해 정연이 선택한 노래는 널리 사랑받는 캐럴인 'O Christmas Tree'. 정연은 본인이 가창한 프로젝트 곡 발표에 앞서 애플 뮤직을 통해 "'O Christmas Tree'를 들을 때면 가족, 친구들과 함께 했던 따스하고 포근한 기억이 떠오른다. 저의 홀리데이 플레이리스트에 꼭 들어가는 노래이기도 한데, 이 곡에 관한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는 분들께 소중한 사람과의 기억을 되새길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국내외 리스너들의 연말을 훈훈하게 채울 정연의 첫 솔로 시즌 송 'O Christmas Tree'는 애플 뮤직에서 감상 가능하다.

한편 정연이 속한 트와이스는 전 세계 25개 지역 44회 규모에 달하는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레디 투 비)를 성황리 진행 중이다. 올해 4월 서울 KSPO DOME에서 출발해 여성 그룹 사상 첫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과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 입성 및 매진을 달성했고, 미국에서만 총 25만 관객을 동원하며 북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들은 오는 4일 K팝 그룹 사상 최초로 호주 멜버른 마블 스타디움(MARVEL STADIUM)에서 단콘을 열고 또 한 번 '스타디움 아티스트' 역량과 위상을 입증할 전망이다.


▶ 모모, 한쪽 골반라인 노출…아찔하게 만드는 글래머러스 몸매
▶ '남궁민♥' 진아름, 레깅스도 남는 듯…자신감있는 노출
▶ "故 최진실인 줄"…최준희, 단발 변신 사진에 이어진 반응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