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11월 10일 컴백하는 에스파(aespa)가 새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30일 에스파 각종 SNS를 통해 공개된 무드 샘플러 영상은 에스파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에스파의 드라마틱한 변신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영상은 에스파의 의미심장한 내레이션과 더불어, 콘셉추얼하면서도 세련된 비주얼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영상미로 새 앨범에 담긴 스토리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에스파의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는 동명의 타이틀 곡 'Drama'를 비롯해, 'Trick or Trick'(트릭 오어 트릭), 'Don't Blink'(돈트 블링크), 'Hot Air Balloon'(핫 에어 벌룬), 'YOLO'(욜로), 'You'(유)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에스파의 업그레이드된 보컬 매력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에스파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는 11월 10일 오후 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 '피어싱 제거' 한소희, 이번에는 다리에 타투? 허벅지까지 아찔한 자태
▶ '돌싱' 기은세, 수영복에 드러난 글래머 자태…청하 들고 풀파티
▶김정은, 이렇게 글래머였어? 딱 붙는 화려한 의상에도 '無 굴욕 몸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