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IST 제공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는 11월, 초고속 컴백에 나선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오는 11월 20일 컴백을 확정, 정규 2집 앨범 '판타지(PHANTASY)'의 두 번째 파트 '식스 센스(Sixth Sense)'를 발표하고 컴백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전작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매되는 신보로, 연말까지 '열일'을 예고한 더보이즈의 컴백 소식에 팬들의 열띤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더보이즈는 정규 2집의 첫 번째 파트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로 거침없는 성장세를 입증했다. 타이틀곡 '립글로즈(LIP GLOSS)'는 발매 직후 국내외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글로벌 K팝 시장 내 더욱 막강해진 더보이즈의 파급력을 확인시키기 충분했다.

이처럼 글로벌 시장에서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더보이즈는 이번 신보를 통해 오로지 더보이즈만이 보여줄 수 있는 컨셉추얼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 하반기 '역대급' 신보를 들고 컴백 준비 중인 더보이즈가 파트2 '식스 센스'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컴백 활동을 펼치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는 11월 20일 발매를 앞둔 더보이즈 정규 2집 '판타지' 파트2는 이후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팬들을 찾아간다.


▶ 남현희 "전청조가 준 임테기로 임신 확인…완전히 속았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언더웨어 모델된 줄…갈비뼈까지 다 보여
▶ 박근나, 란제리에 드러난 압도적 글래머 "관음? 나쁘지 않아요"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