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탄소년단 제이홉, 특급전사 된 근황 공개 "저는 아주 잘 지내고 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6일 제이홉은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의 방탄소년단 커뮤니티를 통해 "아미 여러분들 잘 지내시죠? 날이 많이 추워졌네요. 차가운 공기 때문인지 시간이 가고 있다는 것을 더 체감하는 순간이다. 참 설레기도 하면서 어깨도 무거워지고 경건해지기도 하네요"라며 인사를 전했다.
지난 4월 강원도 원주 제36보병사단 백호신병교육대를 통해 입소한 제이홉은 기초군사훈련 이후 신병교육대 조교로 선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는 "생각보다 빠른 적응으로 열심히 하고 있지만, 대한민국 청년들이 군 조직에서 느끼는 첫 걸음, 첫 단추와도 같은 부분을 함께 이끌어주고 도와주는 역할이라 매 기수 부담도 크다"라면서도 "의미 하나만큼은 방탄소년단 활동 못지 않게 뿌듯하네요"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제이홉은 "저 그리고 특급전사도 땄다"라며 "상황 속 매 순간 최선을 다하니 좋은 결과도 있네요. 저는 아주 잘 지내고 있고, 더 멋지게 성숙해지고 있다는 소식 들려드리고 왔다. 항상 건강하시고 아프지 마시고 감기 조심하세요"라며 글을 마쳤다.
한편 제이홉은 최근 군 복무 중에도 빅히트뮤직과 재계약을 체결, 멤버들은 새로운 전속기간이 시작되는 2025년 다시 팬들과 만날 것을 약속했다.
▶ 강민경, 슬림 몸매에 볼륨감까지 다 가진 능력자…청순X섹시 아이콘
▶ 안소희, 슬렌더 레깅스 핏 장인…거저 얻어지지 않는 몸매 입증
▶ 맹승지, 끈에 의지한 묵직한 볼륨감…테니스 코트 위 큐티 글래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