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권은비 인스타그램


가수 권은비가 눈부신 팬 사랑을 증명했다.

권은비는 지난 27일 오후 2시 서울 성수동의 한 카페에서 생일 기념 이벤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앞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생일을 축하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 총 50명의 팬을 추첨해 생일 카페로 초대했다.

이날 권은비는 그레이톤의 크롭 조끼에 흰 티셔츠 차림으로 잘록한 허리라인을 강조했다. 또한 반짝이는 머리띠와 커다란 나비 날개를 착용해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해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이어 루비(권은비 공식 팬클럽명)만을 위한 일일 바리스타로 변신, 모든 팬들에게 커피 및 각종 음료를 직접 만들어 주는 초특급 팬서비스를 선사해 현장의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궜다.

평소 팬 사랑이 각별하기로 유명한 권은비는 팬 한명 한명과 다정하게 인사를 나누고 함께 셀카를 촬영해 주는 등 '팬 바보'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냈다. 환하게 웃는 얼굴로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며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권은비는 함께해준 팬들을 위한 깜짝 역조공 이벤트를 더해 감동을 안겼다. 권은비는 추석 연휴 시작을 하루 앞두고 열린 행사에서 팬들에게 예쁘게 포장한 백설기와 송편을 직접 나눠주며 통 큰 팬 사랑을 증명하기도 했다.

한편, 권은비는 오는 10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권은비 세 번째 콘서트 '퀸'(2023 KWON EUNBI 3rd CONCERT 'QUEEN')'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 송혜교, 셔츠 단추 두개 푸르고…고혹적 여신美
▶ 김남길, 서현과 '입술 박치기' 언급 "전달하지 못한 마음"
▶ "왜 간봐요?"…16기 정숙, 상철향한 사이다 발언 묵힌 고구마 쑥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