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픽콘DB


ITZY(있지) 리아가 일시적으로 활동 중단에 나선다.

18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를 통해 리아 건강 상태 및 향후 활동 참여와 관련한 공지 글을 게재했다. 소속사 측은 "현재 리아는 일정 진행에 대해 극도의 긴장과 불안감을 겪고 있어 상담 및 검진을 받게 되었고,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에 아티스트의 건강을 고려한 끝에 리아는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치료에 전념하기로 했다며 "추후 리아의 활동 재개 시점은 리아 본인과 멤버들이 충분한 상의를 진행하여 결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라며 "활동 재개가 정해지는 대로 말씀드리겠다"라며 글을 마쳤다.

한편 리아가 속한 ITZY는 지난 7월 31일 새 미니앨범 'KILL MY DOUBT'을 발매, 타이틀곡 'CAKE'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 리아 활동 중단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ITZY 멤버 리아의 건강 상태 및 이후 활동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리아는 일정 진행에 대해 극도의 긴장과 불안감을 겪고 있어 상담 및 검진을 받게 되었고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멤버들과 신중히 논의한 끝에 금일 이후 진행되는 스케줄에 리아는 참여하지 않고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치료에 전념하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추후 리아의 활동 재개 시점은 리아 본인과 멤버들이 서로 충분한 상의를 진행하여 결정할 예정입니다.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리아의 활동 재개가 정해지는 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류화영, 운동복에 드러난 아찔 가슴골…흘린 땀에 배가된 섹시함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티셔츠 틀어올리고 갈비뼈 앙상한 개미허리 공개
▶ 오정연, 레이스 수트 벗으면 이 모습? 브라톱X핫팬츠 '아찔'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