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준수, 소속사 식구들과 함께 日서 뮤지컬 갈라콘서트 개최
팜트리아일랜드 소속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콘서트가 일본에서 개최된다.
7일 팜트리아일랜드는 "공식 SNS를 통해 팜트리아일랜드 일본 갈라콘서트 개최 확정 소식이 공개됐다. 소속 아티스트 7인이 모두 참여하는 갈라콘서트 개최로 많은 관객들의 큰 사랑과 이목이 집중되었던 만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3일간 진행되는 국내 공연에 이어, 오는 10월 일본의 관객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팜트리아일랜드는 다가오는 10월 31일(화) 오후 2시와 7시에 일본 ‘도쿄 국제 포럼 홀 A(東京国際フォーラム ホールA)’에서 김준수를 필두로 김소현, 정선아, 손준호, 진태화, 서경수, 양서윤까지 소속 배우 전원이 모두 참여하는 일본에서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 ‘2023 PALMTREE ISLAND GALA CONCERT TOUR IN JAPAN’로 일본 뮤지컬 팬들과 함께한다.
특히 소속 아티스트 전원이 출연하는 소속사 개념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의 일본 진출은 이례적으로 이는 모든 아티스트가 일본에서의 인지도와 실력이 뒷받침하기에 가능한 수순으로 볼 수 있다.
앞서 소속 아티스트이자 대표인 김준수는 일본에서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발라드&뮤지컬’ 콘서트와 ‘더 베스트 발라드 스프링 콘서트’ 등 일본 관객들을 만나 뮤지컬 넘버와 무대를 선사한 적 있다. 개인 콘서트가 아닌 소속사 아티스트들과 함께 일본에서 진행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이기에 일본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그들의 특별한 케미스트리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는 10월 일본에서 개최되는 팜트리아일랜드 갈라 콘서트의 선행 판매 및 일반 티켓 판매에 관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속사 공식 SNS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의 URL이 공개될 예정이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얼마나 말랐으면 발등에 힘줄이…개미허리 패션 자랑
▶ '줄리엔강♥' 제이제이, 애플힙 전후 사진 공개…"노력으로 만들어진 엉덩이"
▶ '파격 그 자체' 이효리, NO패드 속옷차림으로…"아이러브 마이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