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전국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유노윤호는 세 번째 미니앨범 'Reality Show'(리얼리티 쇼) 발매를 기념해 지난 11일 서울을 시작으로 12일 대전과 광주, 13일 대구와 부산 등 총 5개 지역에서 팬사인회를 진행, 컴백 첫 주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팬사인회는 유노윤호가 오랜 시간 컴백을 기다려 온 팬들을 위해 우선순위 활동으로 정한 만큼, 전국 각지의 팬들과 한층 가까이서 만나는 것은 물론, 새 앨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며 특급 팬서비스까지 선사해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했다.


특히 유노윤호는 이번 팬사인회에서 깜짝 무대를 공개, 댄서들과 함께 타이틀 곡 'Vuja De'(뷔자데)의 퍼포먼스를 직접 선보여 한층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에 유노윤호는 "컴백을 통해 오랜만에 팬 여러분을 직접 만나게 되어서 너무 설레고 떨린다. 이번 앨범은 직접 제작에 참여한 만큼 정말 애착이 많이 가는 앨범인 것 같다. 앞으로 가까이서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더욱 많이 만들겠다"라며 진심 어린 감사를 전했다.

한편, 유노윤호는 내일(16일) 낮 12시에 방송되는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할 예정이다.


▶ '폐암 추적 관찰' 이혜영, 아찔한 비키니 차림으로 남편과 타이타닉 포즈
▶ '서정희 딸' 서동주, 글래머 자태 뽐내는 초밀착 드레스…"목에 모기 물림"
▶ "말 안하면 모르겠어"…'건강이상설' 해명한 박봄 근황, 화장 혹은 앱 탓?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