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오드아이써클이 컴백 소감을 전했다.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오드아이써클의 새 미니앨범 'Version Up(버전 업)'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버전 업'에는 타이틀곡 'AIR FORCE ONE(에어 포스 원)'을 비롯해 '기다렸어?', 'Je Ne Sais Quoi(주느세콰)', 'Lucid(루시드)', 'Love Me Like(러브 미 라이크)', 'My Secret Playlist(마이 시크릿 플레이리스트)' 등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이달의소녀 유닛이었던 오드아이써클로 새 시작에 나서게 된 김립, 진솔, 최리는 오랜만에 컴백하는 벅찬 소감을 전했다. 리더 김립은 "정말 오래시간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감사하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앨범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따. 최리와 진솔은 "오랜만에 컴백인만큼 팬분들이 기대해주시는 게 크실 것 같다. 보답해드리려고 열심히 노력했다", "멤버들 그리고 팬분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지난 2017년에 이어 오드아이써클로 나서게 된 세 사람. 진솔은 "저희가 오드아이써클로 데뷔하고 많은 시간이 흐른만큼 경험도 많이 쌓이고 성숙해진 모습이 있는 것 같다. 조금 더 성장된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는 책임감과 부담감이 있다"고 부담감을 드러냈다.

한편, 오드아이써클은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버전 업'을 발매하며 오는 8월부터 유럽 투어를 개최한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CCTV 공개 "외할머니 폭언 홀로 감당할 수 없어"
▶땀에 젖은 브라톱 입고 바짝 선 기립근 자랑한 걸그룹 멤버
▶ 이지수,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향년 30세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