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JYP 제공


NMIXX(엔믹스)가 초여름을 활짝 연다.

NMIXX는 오는 11일 세 번째 싱글 앨범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과 타이틀곡 'Party O'Clock'(파티 어클락)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3일 오후 6시 신보 수록 2번 트랙 'Roller Coaster'(롤러코스터)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신곡 'Roller Coaster'는 처음 느껴보는 넘치는 사랑의 감정을 롤러 코스터에 비유한 노래다. 어디로 튈지 모르기에 짜릿하고 오묘한, 함께하면 할수록 놀랍도록 커지는 NMIXX의 사랑을 표현했다. 어반 하우스 장르 기반의 펑키하고 소울풀한 트랙에 보사노바 리듬을 더한 서머송으로, 데뷔 이래 첫 여름 컴백을 맞이하는 NMIXX의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몽환적 프리코러스가 곡의 포인트로 자리하며 롤러 코스터를 타는 듯 다이내믹한 곡 전개에 입체감까지 느낄 수 있어 풍성한 듣는 재미를 전한다.

이번 신곡은 히트 작사가 서지음이 노랫말을 썼고 트와이스 'The Feels'(더 필즈), ITZY(있지) 'Cheshire'(체셔) 등을 만든 유명 프로덕션팀 누바이브 뮤직(NuVibe Music)이 작곡에 참여해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NMIXX는 핑크빛 설렘으로 물든 여름날을 그린 'Roller Coaster' 선공개로 '컴백 D-8'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데 이어 오는 11일에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곡 작업한 타이틀곡 'Party O'Clock'으로 모두가 기다려온 '여름믹스'(여름 + 엔믹스)의 매력을 보여준다. NMIXX와 박진영의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Party O'Clock'은 밝고 신나는 멜로디 위 한여름밤 숲에서 벌어지는 신비로운 이야기를 가사로 풀어냈다. 특히 'K팝 4세대 최고 실력파 걸그룹' NMIXX의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NMIXX의 세 번째 싱글 'A Midsummer NMIXX's Dream'과 타이틀곡 'Party O'Clock'은 7월 11일(화)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되며,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선공개곡 'Roller Coaster' 음원을 감상할 수 있다.


▶ 김사랑, 크롭티에 드러난 허리 라인…45세 안 믿기는 '명품 몸매'
▶ '배용준♥' 박수진, 연예인 특혜 논란으로 이슈 된 스타 3위
▶ 한지나, 비키니 입고 뽐낸 베이글녀 자태…팔로워 52만명인 이유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