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T DREAM, 7월 17일 컴백 앞두고 'Broken Melodies' 선공개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NCT DREAM 정규 3집 선공개곡 'Broken Melodies'(브로큰 멜로디스)는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오픈된다.
신곡 'Broken Melodies'는 풍성한 코러스 하모니를 통해 사랑에 빠진 듯한 몽환적인 무드를 연출했으며, 강렬한 기타 디스토션 사운드로는 혼란스러움과 두려움을 표현하는 등 다양한 사랑의 감정을 들려준다.
더불어 사랑하는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는 상황에서 느끼는 많은 감정들을 극복하고, 사랑을 지키기 위해 무엇이든 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가사가 어우러져, NCT DREAM만의 감성적이고 청량한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특히 이러한 곡의 감정을 극대화하기 위해 신곡 'Broken Melodies' 퍼포먼스 역시 수십 명의 댄서들과 함께 역동적인 군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멀리 떨어져 있는 이에게 전하려는 마음을 하늘 높이 던지는 듯한 안무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도 곡의 스토리에 맞춰 소중한 사람을 그리워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풋풋하게 담았으며, 드라마틱한 신곡과 따뜻한 영상미가 어우러져 곡의 벅찬 감정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한편, NCT DREAM 정규 3집 'ISTJ'(아이에스티제이)는 7월 17일 음반 발매되며, 오늘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 현아, 슬립 원피스 입고 아찔한 포즈…넘사벽 글래머 자태
▶ 에스파 카리나·닝닝, 수영복 자태…몸매가 이렇게 좋았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수영복 자태에 드러난 슬랜더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