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CJ온스타일 ‘힛 더 스타일’ 방송 캡처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서머퀸’의 활력을 홈쇼핑 방송까지 전파했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지난 17일 CJ온스타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힛 더 스타일’ 바캉스 특집에 깜짝 등장했다. 해당 방송 첫 걸그룹 출연이다.

리더 이새롬이 프로미스나인을 대표해 이날 방송의 일일 쇼호스트로 나섰다. 멤버들은 모델로 활약, 화보 촬영장을 방불케 하는 눈부신 아우라로 시청자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프로미스나인은 첫 홈쇼핑 출연임에도 능수능란한 진행과 넘치는 끼로 이날 판매 상품인 캐리어의 주요 색상 '완판'을 기록했다.

이새롬은 캐리어 내구성을 꼼꼼하게 설명하며 구매 욕구를 자극했고, 멤버들은 캐리어를 활용한 창의적인 포즈 연발로 방송 내내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왓츠 인 마이 캐리어', '가고 싶은 여행지' 등 다양한 토크 코너에서 화려한 말솜씨를 뽐내 시청자로부터 '라이브가 맞냐', '재밌다' 등의 호응을 얻었다.

프로미스나인은 방송 종료 전 특별 스테이지를 꾸몄다. 앞서 이들은 '매진 공약'으로 홈쇼핑 방송에서 정규 1집 타이틀곡 ‘#menow’ 무대를 약속했다. 그리고 이 목표를 달성한 멤버들은 방송 피날레를 ‘#menow’ 퍼포먼스로 장식하며 '서머퀸'의 활력을 뿜어냈다.

색다른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프로미스나인은 “열정적으로 해보려고 했는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 달라"며 마지막까지 깔끔한 진행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늘(1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menow'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간다.


▶22살 현직 걸그룹 멤버, 너무 과감한 모노키니 자태에 '깜짝'
▶신예은, 꿀벅지 자랑하며 뜨개질 삼매경…청순X섹시
▶14기 옥순, 4kg 빼더니 과감한 의상 선택…160cm 안 믿기는 우월한 비율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