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타뉴스 제공

남신들의 비주얼이 담긴 5인 포스터가 공개 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스타뉴스가 주최하는 ‘2023 Asia Artist Award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男神(남신)’ 출연진 5인의 단체 포스터가 17일 공개됐다.

완성된 5인 포스터는 ‘男神(남신)’ 출연진 5인 5색의 다채로운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화이트 컬러의 꽃들과 파스텔 색감으로 화사함을 더했다.

특히 남신 왕자들을 비추는 듯 거울 속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의 눈부신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는 수트 차림으로 남다른 아우라와 매력적인 분위기를 뽐내며 포스터를 가득 채웠다.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젠틀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는 5명의 ‘남신’들의 모습은 여심을 제대로 저격하며 ‘男神’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오는 7월 8일(토)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총 2회차 공연으로 개최되는 ‘男神’은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 스타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한 자리에 모이는 특별한 콘서트다. MC로는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건일이 맡아 더욱 풍성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스타뉴스가 주최하는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男神’의 국내 공식 티켓은 오는 27일까지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일본의 티켓피아, 티켓파크 등의 예매사이트에서 일반 티켓 판매가 진행 중이다.


▶ '변정수 딸' 유채원, 아찔한 데님 비키니…슬렌더 S라인
▶ '견미리 딸' 이유비, 깊게 파인 V넥…아이돌 뺨치는 핫걸 비주얼
▶ 이채연, 블랙 비키니 입고 물오른 비주얼 자랑…한밤중에도 빛나는 미모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