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SHINee)가 컴백을 앞두고 색다른 콘텐츠를 공개해 화제다.

샤이니는 14일 자정 정규 8집 'HARD'(하드) 프로모션 웹사이트(https://bringtheshine.com)를 오픈하고 이번 앨범에 대한 힌트를 제공, 지난 13일 공개한 클루 포스터를 통해 팬들에게 웹사이트 주소를 유추하는 즐거움을 선사한 데 이어 또 다른 즐길 거리를 선보여 컴백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특히 이번 웹사이트는 각자의 길을 걷다 한 곳에서 다시 만난 샤이니가 더욱 단단한 하나가 된다는 정규 8집의 주제에 맞춰, 여러 갈래의 통로를 지나 목적지를 향해 달려가는 미로 콘셉트를 활용, 3D 기반의 수풀 속 미로를 1인칭 시점으로 직접 탐험하며 스케줄 포스터를 비롯해 새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재미를 배가시켰다.

또한 웹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샤이니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된 무드 샘플러 영상은 이번 앨범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담은 것은 물론, 미로 속을 헤매는 샤이니의 모습이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샤이니 정규 8집 'HARD'는 하이브리드 힙합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HARD'를 비롯해 다채로운 매력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6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사진: 샤이니 프로모션 사이트 캡처


▶ 트와이스 나연, 은근히 볼륨감 자랑…망사 스타킹에 초미니 의상
▶ 재데뷔 노리는 걸그룹 멤버, 블랙 원피스 입고 뇌쇄적 눈빛 발산
▶ 11기 순자, 얇은 끈에 의지한 비키니…여태 숨겨둔 최강 S라인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