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BS FiL, SBS M 제공

SBS F!L, SBS M ‘더 트롯쇼 특집 드림콘서트 트롯’이 지난 5일 1부가 방송된데 이어 2부가 12일(월)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선근, 정다경의 진행으로 한혜진, 영탁, 조명섭, 박서진, 박군, 양지원, 황민우, 황민호, 정미애, 윤태화, 황우림, 홍자, 정다경, 강혜연, 영기, 조정민, 남승민, 허찬미, 강예슬, 이하준, 고정우 등의 무대가 펼쳐진다.

특히 이하준은 조성모의 ‘다짐’을, 강예슬은 엄정화의 ‘포이즌’을, 고정우와 정다경은 장윤정의 ‘사랑아’를, 허찬미는 서주경의 ‘당돌한 여자’를, 양지원은 심신의 ‘오직 하나뿐인 그대’를 불러 특별함을 더한다. 영기와 허찬미는 Richard Sanderson의 'Reality'를 짧은 구성으로 선보이고, 양지원, 영기, 이하준, 정다경, 고정우, 정다경, 허찬미, 강예슬은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를 선사해 흥을 돋운다.

영탁은 2부의 엔딩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공연 당시, 무대의 인트로에 록 버전 ‘담’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 이후 ‘신사답게’,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찐이야’까지 자신의 히트곡을 연달아 열창해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던 바. 영탁 특유의 유쾌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안방에 그대로 전달할 예정이다.

‘2023 드림콘서트 트롯’은 트로트 가수와 전 세대 팬들을 통합시키며 역대급 무대를 탄생시켰다는 호평을 받으며 마무리됐다. 내년에는 ‘더트롯 페스티벌’로 거듭나 트로트 팬들과 만날 것을 약속해 또 어떤 다양한 무대로 추억을 선사할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2023 드림콘서트 트롯'은 SBS미디어넷, 한국연예제작사협회가 주최했고, SBS FiL, SBS M, 스타플래닛이 주관을, 부산광역시가 후원했다. SBS FiL과 SBS M에서 ‘더 트롯쇼 특집 드림콘서트 트롯’ 1, 2, 3부로 나누어 방송되며 2부는 12일, 3부는 19일 전파를 탄다.


▶BJ 아영, 캄보디아에서 시신으로 발견…안타까운 비보
▶ 14기 정숙, 현재 솔로…영철 향한 마음 질문에 "물론이죠"
▶ 배우 겸 화가 김규리, 자화상 속 누드 뒷모습까지…개인전 호평ing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