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안테나 제공


미주(MIJOO)가 화려한 '무비 스타'로 거듭난다.

미주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Movie Star'(무비 스타)를 발매한다. 9년 만의 첫 솔로 앨범으로, 미주의 이야기를 한 편의 영화처럼 풀어냈다. 특히, 미주는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무비 스타'로 변신해 본격 솔로 아티스트로의 서막을 연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Movie Star'는 하우스 기반의 중독적인 디스코 리듬과 귀에 꽂히는 탑 라인이 인상적인 댄스 곡이다. 풍성한 음악적 요소가 미주의 밝은 에너지와 시너지를 이루는 가운데, 미주는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재치 있는 포인트 안무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무비 스타'가 된 미주의 모습을 영화 같은 연출로 그려냈다.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인 이효리와 배우 이이경이 뮤직비디오에 특별출연해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명처럼 '무비 스타'로 변신한 미주가 어떠한 이야기를 펼칠지 관심이 모인다. 앞서 정승환 역시 뮤직비디오 티저에 내레이션으로 참여, 목소리만으로 몰입감을 끌어올린 바 있다.


이 외에도 'Movie Star'에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진솔하게 표현한 발라드 곡 '보고싶어'가 수록됐다. 서정적인 멜로디 위로 미주의 맑고 청아한 보이스가 더해져 애절한 감성을 배가한다. 댄스부터 발라드까지 상반된 곡의 분위기를 완벽히 소화하는 미주의 섬세한 표현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주는 그간 걸그룹 러블리즈에 이어 예능과 MC, 패션,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본투비 스타'의 면모를 입증한 가운데, 이번 솔로 데뷔를 통해 한층 확장된 '미주덴티티'(미주의 아이덴티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미주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한 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Movie Star'로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 지연, 레깅스 입고 폭풍 운동…♥황재균 "하체 힘 왜 이렇게 센거죠?"
▶ 강소라, 초미니에 비현실적 각선미…한의사 남편 반할 만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수영복 입고 뽐낸 개미허리 "올해 첫 수영복"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