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인피니트, 데뷔 13주년 완전체로 함께…리더 김성규 필두로 회사 설립
데뷔 13주년을 맞이한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마침내 완전체로 뭉친다.
인피니트 컴퍼니는 지난 6일 새롭게 오픈한 인피니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인피니트의 로고가 담긴 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오는 6월 9일 0시 데뷔 13주년 라이브 파티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인피니트 멤버들 또한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거나 각자의 SNS에 영상을 공유하며 라이브 파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이 공개된 5월 6일은 인피니트가 2010년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앞두고 홈페이지 인사말을 업로드하며 본격 베일을 벗은 날이다. 대망의 첫 티징을 함께한 의미있는 날, 완전체 회동을 알렸다는 점에서 감동을 더한다.
인피니트 멤버들은 최근 완전체 활동에 대한 뜻을 모아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했다. 대표자는 리더인 김성규로 알려졌다.
인피니트 컴퍼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인피니트의 새 공식 SNS 계정을 오픈하는 등 본격적인 완전체 활동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간 서로 다른 소속사로 흩어져 가수와 배우 등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을 이어온 멤버들이 데뷔 기념일을 맞아 오랜만에 뭉치는 만큼, 그간 인피니트 완전체를 손꼽아 기다려 온 글로벌 팬들의 반응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인피니트의 데뷔 13주년 기념 라이브 파티는 오는 6월 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펼쳐진다.
▶ 송혜교, 슬림한 블랙 드레스 자태…명품 브랜드 디렉터와 투샷
▶ '최현석 딸' 최연수, 어깨끈에 의지한 초미니 원피스…반전 뒤태까지
▶ 현아, 속옷 보일라…손으로 옷 끌어내리고 '관능적 아이컨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