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제공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이 선보인 글로벌 그룹 &TEAM의 첫 드라마 OST가 발매됐다.

&TEAM(케이, 후마, 니콜라스, 의주,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지난달 22일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인 니혼TV 드라마 ‘Dr. 초콜릿’의 주제가 ‘Blind Love’를 가창했다. &TEAM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인 OST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모인 가운데, 오늘(7일) 0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Blind Love’의 음원이 정식 발표됐다.

‘Blind Love’는 소년의 시선에서 사랑이란 무엇인지를 그려낸 발라드 곡이다. 좋아하는 마음조차 고백하기 어렵지만 우연한 순간에도 네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궁금해진다는 사춘기 소년의 달콤하고 애틋한 감정을 감성적인 사운드로 표현했다.

지난 6일 방송된 ‘Dr. 초콜릿’ 3화에서는 드라마 주제가 가창을 계기로 유마, 하루아, 타키, 마키가 극중 인기 보이그룹의 멤버 역할로 깜짝 등장했다. 이날 멤버들은 압도적인 비주얼과 출중한 연기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또한, 드라마의 주연이자 &TEAM의 데뷔곡 ‘Under the skin’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인기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와의 재회에도 많은 이목이 쏠렸다.

한편, &TEAM은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이 처음으로 선보인 글로벌 그룹으로 오는 6월 14일 미니 2집 ‘First Howling : WE’로 컴백한다. 지난해 12월 발매된 &TEAM의 데뷔 앨범 ‘First Howling : ME’는 일본 오리콘 차트, 빌보드 재팬 등 다수의 차트에서 1위를 휩쓸면서 ‘하이브 성공 DNA’를 입증했다.


▶ 이유비, 핫핑크 셋업에 검은 망사 스타킹…치명적인 섹시미
▶ 김유정, 끈나시만 입고 뽐낸 청순 섹시美…날로 성숙해지는 분위기
▶ 차주영, 요염 눈빛 자랑한 고양이상 미녀…"비오니까 기분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