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웨이크원 제공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연내 데뷔를 앞두고 공식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ZEROBASEONE(김규빈, 김지웅, 김태래, 리키, 박건욱, 석매튜, 성한빈, 장하오, 한유진)은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단체 및 개인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팀명 ‘ZEROBASEONE’이 의미하는 것처럼, 제로(0)에서 시작해 원(1)으로 탄생하는 ‘찬란한 시작’을 맞이한 아홉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홉 멤버는 서로 어깨동무를 하고 밝은 미소를 띤 모습으로 ZEROBASEONE으로 보여줄 끈끈한 팀워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함께 공개된 개인 프로필 사진에서 아홉 멤버는 빛나는 비주얼은 물론 맑고 청량한 분위기로 새로운 시작을 앞둔 설렘과 기대감을 전달했다.

ZEROBASEONE은 Mnet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184개 국가 및 지역 스타 크리에이터의 선택으로 탄생한 5세대 K-POP 보이그룹이다. 팀명 ‘ZEROBASEONE’은 제로(0)에서 시작해 원(1)으로 탄생하는 아홉 멤버의 ‘찬란한 시작’이라는 의미와 함께 미완성인 0부터 1까지 ‘ZEROBASEONE’이 걷게 될 자유로운 여정을 ‘제로즈’(공식 팬클럽명)와 함께 하겠다는 멤버들의 다짐을 내포하고 있다.

한편,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ZEROBASEONE은 K-POP 그룹 중 최단 기간 내 100만 팔로워를 달성하는 등 데뷔 전부터 막강한 글로벌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은 개설 단 6일 만에, 공식 틱톡은 7일 만에 100만 팔로워를 돌파한 바 있다.

ZEROBASEONE은 오는 5월 13일과 14일에는 ‘KCON JAPAN 2023’에 출연해 청량하면서도 탄탄한 퍼포먼스로 데뷔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 나나, 개미허리·골반미녀·11등신? 비현실적 몸매에 새겨진 전신 타투
▶ 경숙 "父, 제자에게 퇴직금 5억 사기 당한 후 위암으로 돌아가셔"
▶ 14기 솔로남 중 의자왕 탄생 "죽기전 이런 날이 오는구나" (나는솔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