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가 팬미팅 공연 장소를 변경한다.

2일 SM엔터테인먼트는 샤이니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를 통해 팬미팅 장소 변경 관련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는 "15주년을 앞두고 샤이니와 샤이니월드(팬클럽)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다"라며 이번 팬미팅과 관련해 새로운 대관처를 확인해 답변을 기다리는 중이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현재 새로운 대관처의 답변을 기다리는 중이기에 금일 저녁 예정된 팬클럽 선예매 및 5월 4일 일반 예매는 연기 되었다"라며 "공연장 및 세부 일정은 결정되는 대로 빠르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5월 27일 오후 5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2023 SHINee FANMEETING 'Everyday is SHINee DAY' : 'Piece of SHINE''(2023 샤이니 팬미팅 '에브리데이 이즈 샤이니 데이' : '피스 오브 샤인')을 개최할 계획이었으나, 대관 장소와 좌석 배치 등 문제가 되는 부분이 있어, 샤이니월드는 보이콧을 선언했다.


◆ 이하 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팬미팅 변경 관련 안내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SHINee와 SHINee WORLD의 15주년을 앞두고 팬 여러분 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5월 27일 2023 SHINee FANMEETING 'Everyday is SHINee DAY’: (Piece of SHINE)은 진행 가능한 새로운 대관처를 확인하여 답변을 기다리는 중이며, 답변을 받는 대로 팬 여러분들께 일정 재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새로운 대관처의 답변을 기다리는 중이기에 금일 저녁 예 정된 팬클럽 선예매 및 5월 4일 일반 예매는 연기 되었으며, 공연장 및 세부 일정은 결정되는 대로 빠르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HINee와 SHINee WORLD의 소중한 기념일을 위해 최선 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효리, 아찔한 뒷모습…크롭탑에 드러낸 탄력 보디라인
▶ 나나, 가슴으로 길게 이어진 무늬…수영복 입고 문신 자랑
▶ 송혜교, 누드톤 드레스에 드러낸 완벽 피사체…감탄사 연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