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타쉽 제공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가 또 한 번 뜻깊은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아이브는 지난 26일(수) MBC를 통해 방송된 '제35회 한국PD대상' 시상식에서 가수 부문 출연자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PD대상'은 문화∙사회∙언론의 발전에 기여한 아티스트, 방송인, 작가, PD 등에게 주는 상으로 현직 PD들이 직접 심사에 참여한다.

PD들의 선택으로 가수 부문 출연자상을 수상한 아이브는 "'제35회 한국PD대상'에서 '가수 부문 출연자상'이라는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다. 항상 저희 무대를 위해 도움을 주시는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하다. PD님들이 직접 수여해 주신 상인 만큼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주신 상이라 생각하고,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하는 아이브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더 나아가 긍정적인 영향력을 선사할 수 있는 아이브가 될 수 있도록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 활동으로 다채로운 모습 많이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네 번째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아이브는 데뷔 2년 차에 음악 방송에서만 45개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고, '제35회 한국PD대상'에서의 수상으로 시상식 트로피 38개를 차지해 총 83개의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이렇듯 각종 기록을 통해 '완성형 걸그룹'의 표본을 보여주고 있는 아이브의 행보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이브는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로 더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 나나, 비키니에 드러낸 아찔+파격 자태…진짜 발끝까지 타투
▶ 치어리더 서현숙 "이게 남자들 로망 아니야?"…청순 글래머 자랑
▶ "한 달 만에 근육 다 뺐다"던 이시영, 비키니 입고 탄탄한 몸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