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써브라임 제공


써브라임이 지니의 매니지먼트 업무 대행에 나선다.

14일 써브라임 측은 "지니 소속사 UAP(United Artist Production)와 써브라임의 매니지먼트 협업 MOU 관련 공식 입장 전해드린다"라며 "지니는 최근 UAP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당사는 매니지먼트 MOU 협업을 통해 업무 대행을 진행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UAP 소속 아티스트 지니가 가진 다양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글로벌 활약에 아낌없는 지원을 더할 예정이며, 시너지를 발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새 출발을 시작한 지니와 UAP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니는 지난해 2월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엔믹스로 데뷔했으나, 10개월 만인 12월 갑작스럽게 탈퇴 소식을 알렸다. 당시 JYP 측은 지니가 개인 사정으로 탈퇴해 전속계약을 해지한다며 "새로운 길을 가게 된 지니에게 많은 격려 부탁드리며,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꿈을 향해 걸어갈 여섯 명의 멤버들에게도 NSWER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드립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 써브라임, 지니와 매니지먼트 협약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써브라임입니다.

지니 소속사 UAP(United Artist Production)와 써브라임의 매니지먼트 협업 MOU 관련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지니는 최근 UAP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당사는 매니지먼트 MOU 협업을 통해 업무 대행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UAP 소속 아티스트 지니가 가진 다양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글로벌 활약에 아낌없는 지원을 더할 예정이며, 시너지를 발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항상 써브라임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새 출발을 시작한 지니와 UAP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나나, 가슴 쪽까지 타투…흉부 노출 크롭탑에 도드라진 전신 문신
▶ 김사랑, 어깨 드러낸 청순美에 반전 액션 "1일 1운동"
▶ 수지, 크롭탑에 드러난 청순글래머…여전히 '국민첫사랑'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