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빌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겸 배우 이진혁이 한층 성숙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0일 공식 SNS를 통해 이진혁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혁은 베이직한 블랙 슈트와 화이트 셔츠 착장으로 시크함을 내뿜으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긴 헤어를 과감히 세팅한 스타일 덕에 더욱 두드러지는 비주얼은 남성미를 물씬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날카롭지만 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좌중을 압도하는 모습이 특히 눈에 띈다. 지난 프로필 이미지와 상반되는 스타일로 변신한 이진혁은 다양한 매력을 아우르며 완벽한 소화력을 보여줬다.

그룹 ‘업텐션’ 출신인 이진혁은 지난 2015년 ‘일급비밀’로 가요계에 데뷔해 다채로운 콘셉트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 매력적인 비주얼과 실력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그뿐만 아니라 이진혁은 2020년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놓지마 정신줄’ 등 연기 활동에 나서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후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왜 오수재인가’ 등 다양한 작품에서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 올리며 만능 아티스트로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진혁은 최근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소식을 전하며 솔로 앨범 발매 및 배우 활동은 물론, 자체 콘텐츠 제작 등 다방면의 활동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빌엔터테인먼트는 팩트코퍼레이션이 2022년 10월 창립한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로, 국내 대형기획사 출신 전문가들이 대거 포진되어 전문성을 더했으며 가수와 배우 부문을 모두 아우르고 있다.

이진혁은 빌엔터테인먼트의 전방위 지원 아래 더욱 활기찬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오윤아, 초밀착 레깅스에 드러난 콜라병 몸매…'44세' 중 제일 완벽
▶송일국, 판사 아내와 처음 각집 살이 중…'베시시' 미소
▶최민식 "소속사 없어 운전도 직접해…개구리 올챙이적 생각나고 좋아"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