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YG 제공


블랙핑크 지수가 솔로 데뷔를 앞두고 연일 새로운 비주얼을 공개허고 있다.

지난 21일과 23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31일 발매되는 지수의 첫 솔로 앨범 'ME'의 콘셉트를 담은 포스터를 게재했다.

먼저 공개된 포스터 속 지수는 레드 컬러 의상에 꽃 모양 액세서리를 매치,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포스터에서 지수는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에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했다.

매 티저마다 색다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뽐내고 있는 지수. 이번 활동을 통해 자신만이 변화무쌍한 매력을 펼칠 것임을 예고하는 듯해 기분 좋은 상상력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지수는 오는 31일 오후 1시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제목은 '꽃(FLOWER)'으로, 기존에 보지 못한 지수만의 음악 색깔이 예고됐다. 앞서 솔로 아티스트로 나섰던 제니, 리사, 로제 모두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K팝에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웠던 터라 관심이 집중된다.

실제 지수의 인기 돌풍은 일찌감치 객관적 수치로 증명됐다. 그의 솔로 앨범 'ME'는 지난 6일 예약 판매가 시작된 지 약 2주일 만(3월 20일 기준)에 선주문량 95만 장을 넘어서며 신기록 경신에 성공,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 '밀리언셀러' 등극이 기대된다.


▶ 홍영기, 이렇게 글래머였어? "비키니 입고 놀러왔는데 아무도 없어"
▶ 치어리더 안지현, 편한 복장에도 감출 수 없는 몸매…이런 여사친이 어딨어
▶ 현아, 상의 모두 탈의한 파격적인 자태…팔로만 가려진 아찔한 몸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