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빌리프랩 제공


ENHYPEN(엔하이픈) 제이가 깜짝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제이와 일본 유명 싱어송라이터 유우리(Yuuri)는 지난 18일 ENHYPEN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유우리의 'Dry Flower' 커버 영상을, 지난 19일 유우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ENHYPEN의 일본 디지털 싱글 'Always'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유우리의 'Dry Flower'는 일본에서 붐을 일으키며 노래방 단골송으로 자리잡은 곡이다.

제이는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Dry Flower'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뽐냈다. 제이와 유우리의 환상적인 하모니는 노래가 절정을 향할 수록 더욱 극대화됐고, 밴드 라이브와 따뜻한 세트 분위기가 더해져 몰입감을 더했다.

또한 제이와 유우리는 청량한 응원가 'Always'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해석했다. 제이는 저음 화음부터 고음 파트까지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곡의 매력을 더했고, 유우리는 창량함이 느껴지는 보컬로 밝은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특히, 제이는 서로 다른 분위기의 'Dry Flower'와 'Always'를 부르면서 각 곡의 분위기에 맞는 창법과 제스처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전했다. 'Dry Flower'를 부를 때는 감미로우면서도 힘있는 목소리로 불러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준 반면, 'Always'를 부를 때는 즐겁게 리듬을 타면서 음악을 즐기는 모습을 보이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 "빵댕이 뿌셔"…소유, 8kg 감량 후 글래머 애플힙 자랑
▶ '안정환♥이혜원 딸' 안리원, 배 훤히 드러난 수영복 자태
▶ 결별한 현숙·영호까지? '나는솔로' 12기 단체 MT 공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